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지 지난달 30일 자살 우려가 있는 미귀가자 장모(18세, 여)양 을 가출인 신고를 받고 수사 중인 서울 도봉경찰서 에서는 휴대폰 위치추적 결과 8. 30. 13:15, 21:43 두 차례 여수시 학동으로 나와 여수경찰서에 공조수사 요청한 것이다.
여
여수경찰서 (서장하태옥)는 미귀가자 휴대전화 기지국 최종 위치를 파악한 바 여수시 학동으로 확인 되어 쌍봉지구대로 전파 쌍봉지구대 2팀장 (경위전종팔) 등은 번화가인 학동 소재 모텔. PC방, 노래방, 커피숍, 공원 일대를 집중 수색하였다.
수
수 수색시작 4시간여만인 01:57경, 한 남자가 112에 학동 소재 B모텔 에 자살 기도자 가 있다는 제보로 즉시 현장출동 하였으나 신고를 눈치 챈 자살 기도자가 계단을 통해 달아나는 것을 목격하여 뒤를 쫒아 제지하였다.
자 자살기도자의 신원을 확인 결과 서울에 신고된 미귀가자인 장모(18세여)양 으로 확인되여 서울거주 어머니에게 연락을 취해 뒷날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이
이 이번 사건은 자살사이트를 통해 만난 남·여가 자살 하기로 약속 후 여수에 도착 하였으나 여수경찰서와 서울 도봉경찰서 간의 신속한 공조 체제로 조기에 발견 발견하여 자칫 소중한 청소년의 삶과꿈. 희망을 져버릴수 있는 상황에서 생명을 구조한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 경찰로 칭송을 받은 사건 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