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은평구(구청장 김우영)에서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11월11 ~ 12일 이틀간 은평구청 광장에서 은평구 새마을 부녀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는 은평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한부모 가정, 소년소녀가정, 독거노인, 틈새계층을 선정하여 김장을 담가 나누어 줌으로써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위해 준비됐다.
11월 11일(화) ~ 12일(수)에 김장을 담근 후 김장김치 1통(10kg)을 저소득 주민 400가구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각 동 주민센터 새마을 부녀회원 200명이 참여해 실시되는 이 행사는 우리 구 자매결연 농촌의 생산자와 직접 연결하여 좋은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으며, 사랑과 정성의 마음으로 김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함으로써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