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
은평구(구청장 김우영)구립증산정보도서관은 12월 20일(토) 오후 2시에 2층 소강당에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고 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책, 세상을 열다’ 낭독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 듣는 두근두근 책 낭독회>를 개최한다.
이번 낭독회에 선정된 도서는 『두근두근 내 인생』(김애란 저/창비)과 『행복한 비밀 하나』(박성배 저/푸른책들)이며, 배우 서정화의 감성적인 낭독과 박성배 동화작가의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하는 강연을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박성배 동화작가와의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낭독 도서와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것이며, 이에 참여한 가족에게는 선정 도서 및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가족과 함께 듣는 두근두근 책 낭독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증산정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jsplib.or.kr)를 참고하거나 문화홍보팀(307-6030, 내선20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