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박람회조직위)가 박람회 성공개최와 단체 관람객 유치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적극 나섰다.
박람회조직위는 내국인 88만명과 외국인 2만명 등 관람객 90만명을 목표로 설정한 가운데 목표달성을 위해 단체 관람객 유치 보상 지급 계획을 수립하고 박람회 홈페이지에 공고했다고 밝혔다.
단체 관람객 유치보상 지급은 개인과 단체 또는 여행사가 일정 수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하면 유치 보상금을 인센티브로 지급하는 것이다.
이에 개인 및 단체(기관)가 500매 이상 1,000매 미만의 입장권을 판매할 경우 수익금액의 5%, 1,000매 이상 5,000매 미만인 경우 수익금액의 7%, 5,000매 이상 1만매 미만은 수익금액의 10%, 1만매 이상 10만매 미만의 경우 15%, 10만매 이상은 수익금액의 20%를 유치 보상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외국인 관람객을 10인 이상 유치하는 공식여행사에게는 수익금액의 30%를 지급하고, 일반 여행사가 외국인 관람객을 10인 이상 유치할 경우 수익금액의 20%를 유치 보상금으로 준다.
아울러, 유치보상금을 신청할 개인과 단체, 여행사는 신청서, 보상금 청구서 및 증빙자료를 박람회조직위로 방문 또는 우편, 팩스 등을 이용해 접수가능하며 보상금은 박람회 종료 후 1개월 이내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damyangbamboo2015.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홍보마케팅팀(061-380-253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