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2025년 후원자 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은 12월 16일 화요일 울산 동구청 대강당에서 2025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제 5회 감사하데이(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힘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
청양군 장평면 분향리가 고향이고 대전시 중구 중촌동에서 ㈜그린환경산업을 경영하고 있는 송진석(남, 45세) 대표가 지난 5년 전부터 매년 어버이날에 즈음해 고향마을에 경로잔치 비용을 기탁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송 대표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이맘때면 고향인 장평면 분향2리를 찾아 100만 원씩 경로잔치 비용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마을 어르신들의 뜻에 따라 서해안 일원 효도관광 비용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현재 고향에는 아버지 송창순(84세) 씨와 어머니 상창희(78세) 씨가 거주하고 있으며, 송 대표는 바쁜 사업에도 불구하고 마을 애경사에 빠짐없이 참여하고 고향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를 다해와 주변의 칭찬이 자자하다.
마을 이장 신원순 씨는 “매년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전해주시는 송 대표께 감사드리고, 뜻이 헛되지 않도록 노인공경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