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부소방서 드론·CPR전문의용소방대, 입화산서 안전사고·산불 예방 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부소방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와 CPR전문의용소방대가 11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입화산 등산로 일대에서 합동으로 안전사고 및 산불 예방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습니다.이날 활동에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는 드론을 활용한 공중 산불예방 방송 계도 활동을 펼치는 한편, 등산로 구급함을 점검하여 ...
사랑나눔 회장(이완희)
우리들 주위에는 놀랍게도 죽음을 앞에 두고 외롭고 흼든 투병생활을 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어린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아암 완치율은80% 이상으로 충분한 치료와 보살핌을 받으면 치료가 가능하게 발달되었으나 장기간의 치료와 급성적 증상으로 인하여 어린이가 사망할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보호하는 가족의 심리적 부담감은 매우 높으며 가족에게 요구되는 경제적인 부담 역시 많이따르는게 현실입니다. 더불어 살아가야 하는 공동체 안에서 가난 때문에 소중한 어린이의 생명을 잃어야한다면 참으로 가슴 아픈 일이 아니겠습니까?
장시간의 약물치료 및 투병생활의 고통은 절망이며 독한 항암제의 후유중은 머리카락이 다 빠지고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없는 모습은 해맑고 어여쁜 어린아이로써는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서럽도록 착한 이 어린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자그마한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제6회 2015. 05. 31 구이모악축구경기장 사랑과 나눔, 헌신이 아이들을 지켜내는 힘이 되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