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충북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교장 박기주)는 6월부터 학교 내 대안교실 ‘해피스쿨’을 운영 중이다.

학교 내 대안교실은 학생들의 다양하고 특별한 교육적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정규 교육과정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체하는 대안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별도의 학급을 말한다.
학생 한 명 한 명이 적성과 소질에 맞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공교육 내에서 다양한 대안교육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 해피스쿨은 체험 중점의 교육 활동을 지향한다.
학생의 감수성 및 상상력을 촉진하기 위해 목공예체험, 벽화그리기, 요리치료, 1일 직업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1일 직업체험(바리스타) 프로그램에 참가한 류은지 학생(2학년)은 “커피 냄새가 좋았고, 칼리타를 이용한 핸드드립이 재미있었다.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커피를 제조해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