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청양읍 토종어류 방류행사 장면
청양읍은 하천 생태계 보전 및 토속어종 자원조성을 위해 25일 오전 지천이 흐르는 백세공원 일원에서 이석화 청양군수 및 최화용 청양읍장, 각급 기관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토속어종 방류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자연 생태계의 변화와 외래어종의 유입으로 점차 사라져가는 토속어종을 보호하고, 주민들에게 볼거리 제공은 물론 다양한 생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돼 자연산 참붕어 약 250㎏을 방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석화 군수는 “이번 방류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 대한 자연학습 기회 제공 및 청정 청양의 이미지 조성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화용 읍장은 “참붕어는 생태자원의 다양화와 모기 유충 제거에 효과적이며 자생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하천 생태계 보전을 위해 지속적인 방류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양읍은 이번에 방류한 붕어 생육상태를 꾸준히 관찰해 9월 중 한차례 더 방류를 실시, 그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