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비봉면 이장회의 장면
청양군 비봉면(면장 성홍제)은 지난 8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장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달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했던 제13회 비봉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를 오는 26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면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주민 및 출향인이 참석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주민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한 이어진 회의에서는 인구증가시책 추진, 외국화폐 모으기 운동 전개, 민원처리방 홍보, 제16회 고추․구기자축제 추진 협조, 불법 주정차 CCTV 단속실시 등 각종 현안사항에 대한 전달 및 의견 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성홍제 면장은 “지난해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취소됐던 제13회 면민 화합 한마당잔치가 우여곡절 끝에 26일로 일정을 확정하게 됐다”며, “온 면민이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