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이해와 ...
미국 플로리다 해변에서 2명의 10대 소년이 타고 있던 보트가 전복되면서 실종되었다.
플로리다 해안경비대는 14세 소년 오스틴 스테파노와 페리 코헨이 타고 있던 보트를 발견하고 그 주위에서 2명의 소년을 찾기 위해 쉬지않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해안경비대는 플로리다 해변에서 뒤집혀있던 보트를 발견했고 인근에 떠다니는 2개의 구명조끼를 발견했으며 실종신고와 함께 소년 2명의 신원을 확인 후 수색 작업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미국 프로미식축구팀인 뉴욕 제츠의 전 축구선수인 조 나매트는 "이웃인 2명의 아이들이 실종된 것에 유감을 표하며 이들을 발견한 누군가에게는 약 천만원의 보상금을 제공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Locations:No-Data-Available
Source:DVIDS / CBS / U.S. COAST GUARD/HANDOUT VIA REUTERS
Revision:1
Source News Feeds:USVO broadcast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