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시내버스 노선 개편‘긍정적’효과 나타나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가 지난해 12월 21일 시행한 시내버스 노선 전면 개편의 효과를 분석해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7월 5일까지 네 차례 ‘노선 미세조정’을 완료한 후 2개월간(7월 5일~9월 4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평균 이용객이 2.6% 증가하고 환승률은 0.9%포인트 감소하는 등 긍정적 효과가 확인됐다. 울산시는 노선 개편 이후 ...
▲ 산동 4개면 친선축구대회 기념 장면
청양군 청남면체육회(대표 김종섭)와 청남면축구회(대표 천순필)는 22일 이석화 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선수 및 주민 등 5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정산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제28회 산동4개면 친선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정산, 목면, 장평, 청남 축구회가 매년 교대로 주관하고 있다. 이날 대회는 4개 팀 리그경기로 치러져 장평면이 우승을 차지하고, 준우승은 목면이, 공동 2위는 정산면과 청남면이 차지했다.
또 최우수 선수상은 장평면 조한기씨가, 최다득점상은 목면 김광현씨가 수상했다. 김종섭 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산동 4개면은 칠갑산 동쪽자락에 위치해 서로 화합하며 잘 지내온 전통이 있다”며 “앞으로도 축구회가 단합해 생활체육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기 전 기념식에서 군정 발전 유공으로 조관희씨가 청양군수 공로패를, 우희창씨가 청양군생활체육회장 공로패를, 김재복씨가 청양군축구연합회장 공로패를, 김영권씨가 청남면체육회장 감사패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