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제15회 어린이 안전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행정안전부에서 주최하는 ‘제15회 어린이 안전대상’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2011년부터 실시해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하는 어린이 안전대상은 어린이 안전에 관심을 높이고 우수한 안전 활동 사례를 발굴·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군민의 삶의 스며드는 행복 울...
함평 출향기업인 고향에 절수기 5대 기증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함평이 고향인 박경민 ㈜J&J 대표가 25일 함평군을 방문해 절수기 5대(5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주방 싱크대에서 사용하는 절수기를 제조하는 ㈜J&J는 2012년 광주 소촌동에 설립해 2014년 영광대마산업단지로 옮겨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2월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유망한 중소기업이다.
특히 꾸준한 신기술 개발로 가정용 절수기, 절수용 샤워패드, 항균 안전 칼꽂이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함평읍 옥산리가 고향인 박 대표는 “고향 주민들이 좀 더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데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증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군은 이 절수기를 함평천지종합복지관, 노인복지회관 등에 설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