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전주시 완산구(구청장 최락휘)는 현장중심과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매월 두 번째 금요일에 각동 주민센터를 순회하는 『찾아가는 이동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
3월부터 현재까지 5회째 운영으로 135명의 153건 상담(고용31, 법률22, 금융24, 복지28, 의료48)이 이루어졌고 그 중 7건의 취업알선과 8건의 민간서비스 연계로 이어졌다.
『찾아가는 이동상담실』은 복지, 고용, 법률, 금융, 의료 5개 분야의 다양하고 복합적인 사안을 한자리에서 원스톱 상담으로, 이 행사가 일회성 행사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사례관리를 통해 저소득 지역주민의 다각적인 복지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상담 후에는 맘스브레드와 E마트 전주점에서 빵과 라면을 후원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공동체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다.
조병우 완산구 생활복지과장은 “각 기관을 찾는 어려움과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하는 『찾아가는 이동상담실』이 상담 후에도 대상자들에게 희망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사례관리하여 다양하고 적극적인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완산구『찾아가는 이동상담실』은 11월까지 3차례 더 순회할 계획이며, 다음 달은 9월 11일 효자2동주민센터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할 예정으로 상담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완산구청 생활복지과(220-5517, 5322), 각 동주민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