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신안군(군수 고길호)은 9월 1일 전공무원을 대상으로 잡코리아 창업자 김승남 회장을 초청해 “열정을 즐기자”란 주제로 강연을 실시하였다.
김승남 회장은 강연에서 ‘열정의 본질은 인간의 마음과 태도이며 감사하는 마음, 겸손한 행동, 차별화된 지식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꿈과 소망을 갖는 것이 진정한 주류의 삶이다’라고 강조하였다.
특히,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김승남 회장은 강의료 전액을 우리군 복지시설인 신안보육원 원생의 미래를 위해 사용해 달라고 기부하였다.
고길호 군수는 강의 후 끝없는 자기개발에 대한 열정과 노력에 감명 받았으며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실천해 주신 김승남 회장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초청 강사인 김승남 회장은 21년간 군 지휘관 등을 역임하다 전역 후 취업포탈사이트인 잡코리아를 창업했으며, 현재 업계 최고 보안 업체인 조은시스템, 조은세이프, 조은I&S 회장과 조은문화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다.
앞으로도 신안군에서는 공직자의 마인드 향상을 위해 각 분야별 명사를 초청하여 공무원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