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여수에서 모두가 함께 잘사는 세상을 꿈꾸는 착한 기업들의 한마당 행사가 펼쳐진다.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주최하고 여수시 사회적기업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한마당 행사는 ‘착한기업이 만드는 따뜻한 경제, 사회적경제’란 슬로건으로 오는 8일 오후 종포 해양공원에서 열린다.
여수시 소재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30여개 기업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사회적경제 특강, 생산제품의 전시․홍보․판매 및 체험행사와 함께 문화예술공연도 펼쳐진다.
이날 제과와 제빵, 창호 샷시인테리어, 각종 공예품, 친환경제품, 수산물 가공품, 다육식물 등 기업별 생산제품을 전시해 판매하고, 악기체험과 나무문패 만들기, 요리체험 등의 체험마당도 열릴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로 지역주민들이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사회적기업 제품과 서비스 등을 직접 이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수시사회적기업협의회 문상엽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을 살리는 착한기업이자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사회적기업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사회적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그동안 지역의 사회적기업들이 십시일반으로 조성한 사회공헌성금을 여수시에 기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역경제과 일자리팀(☎061-659-362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