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오는 13일부터 이틀 동안 여수세계박람회장 일원에서 대기업과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최대의 기술협력 축제인 ‘2015 대․중소기업 동반성장테크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동반성장테크페어는 중소기업청과 전라남도, 여수시가 공동 주최하고 대․중소기업 협력재단 및 전남 지역 중소기업 지원기관이 주관하며, ‘기술협력 동반성장, 대한민국 성장동력!’이라는 주제로 중소기업 개발제품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의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된다.
주요 행사로는 전남 우수 중소기업 제품전시회와 대․중소기업 기술․구매상담회, 전남지역 특화사업 설명회, 구매정책 설명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 설명회, 기술협력교류회 등이 진행된다.
특히 대․중소기업 기술․구매상담회에는 한국남동발전과 엘지전자, 엘지화학, 삼성전기, 에스케이텔레콤을 비롯한 29개 공공기관 및 대기업의 구매담당자와 100여개의 중소기업 담당자가 참여해 1:1구매상담을 진행할 예정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만남의 장이 될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수뿐만 아니라 전남 지역의 우수한 중소기업이 대기업과 직접 만나 소통과 협력의 기회를 가짐으로써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