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익산시가 상수도요금 상습․고액 체납자에 대해 정수처분 및 재산압류 조치 등 강력한 행정처분을 실시한다.
시에 따르면 익산시 상수도 수용가 가운데 수도요금 2회 이상 10만원이상 체납은 281건 1억4,800여만원에 이르고 있다.
이에 따라 시는 지난 1월부터 월 2회 이상 체납자에 대하여 납부독려와 정수처분 및 재산압류 예고를 실시하고 납부기한 내 납부 하지 않은 수용가에 대하여 부동산 압류를 실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2개월 이상 체납한 수용가에 대해 단수 시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단수를 미뤄왔으나 고의, 고질적 체납자가 감소하지 않고 있어 적극적인 행정조치를 취하게 됐다”며 “기일 내 상수도 체납요금을 납부하여 단수 및 재산압류 등 불이익을 받지 않기”를 당부했다
한편 주택이나 상가 등의 매매 등으로 수용가 명의가 바뀔 경우에는 상수도요금에 대한 정확한 정산을 실시해 주고 상수도과에 명의변경 신청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