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재단법인 돌산장학회는 지난 4일 돌산읍사무소 회의실에서 2015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돌산장학회는 지난 9월 장학생 모집공고를 통해 접수된 신청자를 대상으로 최근 임시 이사회의 엄격한 심의를 거쳐 김은희 양과 송유진 양을 올해의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올해는 장학금 지원 신청자 중 심사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일부 포함되어 평년보다 적은 2명만이 장학생 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1인당 2백만 원씩을 지원받는 행운도 뒤따랐다.
김중국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장학증서를 받은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인상되는 학비에 비해 큰돈은 아니지만 우리 돌산읍민과 향우들이 모은 기금의 이자수입으로 드리는 장학금이니만큼 큰 꿈을 품은 우리 학생들이 희망을 더 키울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돌산장학회는 인재육성을 목적으로 2억6천여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2003년부터 장학사업을 펼쳐왔다. 지난해까지 132명의 학생들에게 1억8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지역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인재를 육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