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서울과 경기 수도권 도시민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봉감과 가공식품 전시와 홍시, 말랭이, 퓨전제품 시식회를 개최하여 영암 대봉감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홍보하고 대봉감 생산농가를 위한 판로개척에 나섰다.
지난달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하나로클럽에서 소비자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호응에 힘입어 대봉생과와 홍시 15kg기준 650박스, 감말랭이 1kg기준 400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경기도 고양시에서 12월 3일부터 2일간 일정으로 판촉과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성남시에서 대봉감 판촉과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영암 대봉감은 산림청 지리적표시 제17호로 등록되었다.
937농가에 887ha를 재배, 연간 1만2천톤을 생산하여 전국 최대 규모이다. 영암 대봉감은 타 재배지역에 비해 연평균 기온이 높고 일조량이 풍부하며 가을철 밤과 낮의 일교차가 커 당도가 높고, 찰기가 많아 전국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영암 대봉감은 2014년 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기능성 및 성분분석을 실시한 결과 다른지역에서 생산되는 감에 비해 베타카로틴, 페놀 화합물, 불용성 식이섬유 및 철, 아연의 함량이 높아 항산화 활성, 염증억제 효과, 면역증강 효과 및 숙취해소에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한 바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생산에만 국한 하지 않고 가공식품 개발과 시설지원, 유통구조개선에 역점을 두고 실질적인 생산농가의 소득향상을 위해 행정과 재정적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