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울산시-㈜엘엑스 엠엠에이(LX MMA) 메틸부틸에테르 합성공장 신설 투자양해각서 체결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는 10월 29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시장실에서 김두겸 시장과 박종일 ㈜엘엑스 엠엠에이(LX MMA)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메틸부틸에테르(MTBE)* 합성공장 신설 투자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메틸부틸에테르(MTBE) : 석유‧나프타 열분해 시 얻어지는 시(C)4 유분 혼합물에서 이소부탄을 메탄올과 에스테르...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교통약자를 위한 이동지원 차량 2대를 추가로 도입하고, 지난 4일 전달식을 가졌다.
교통약자 이동지원 차량은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장애인과 노인, 임산부 등이 병원 등을 이용할 때 지원되며, 이번 차량 추가 도입으로 해남군은 전남도내 군단위 중 가장 많은 3대의 지원 차량을 운영하게 됐다.
특히 올해 1월 처음 도입된 이래 1년여 동안 이용건수가 2,000여건에 이르는 등 군민들의 큰 호응속에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예약이 겹쳐 이용하지 못했던 불편이 차량 추가 도입으로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은 개인택시 해남군지부(지부장 천선필)에서 민간위탁을 받아 운영되며, 061)536-8811로 전화해 미리 예약하면, 일반택시의 40% 정도 저렴한 요금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대상은 1~2급 장애인 및 거동이 불편한 65세 이상 어르신, 임산부와 일시적 휠체어 이용자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려운 사람으로, 교통약자를 동반하는 가족 및 보호자는 2명 이내로 동승할 수 있다.
박철환 군수는 “올 한해 하루 5건이 넘는 이용건수를 기록할 정도로 해남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 운영이 큰 호응을 받아왔다”며 “차량 추가 도입으로 관내 거동이 어려운 주민들의 불편이 한층 해소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