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영암군(군수 전동평)의 대표브랜드인 달마지쌀 골드가 2015 전국 12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둬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영암군은 지난 23일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비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한 전국 고품질 브랜드 쌀 종합평가 결과, 영암지역의 달마지쌀 골드가 대한민국 최고의 쌀로 입증되어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게 됐다고 밝혔다.
2003년부터 쌀 품질고급화와 소비촉진을 위해 매년 실시되는 이 평가회는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쌀 관련 품평회로, 연매출 40억이상 RPC 중 전국 31개 브랜드 쌀을 대상으로 품위 평가와 품종 혼입률, 소비자와 전문가의 식미평가 및 서류․현장평가 등 엄격한 평가과정을 거쳐 이뤄진다.
영암군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고품질 쌀을 생산하기 위해 군비 6억 원을 투입하여 달마지 쌀 골드단지 농가를 대상으로 장려금지급, 농약잔류검사, 품종순도검사, 포장재지원 등 품종선택에서부터 재배 및 수확․건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품질관리를 강화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한편, 달마지쌀 골드는 지금까지 전국 12대 브랜드 쌀에 7회 선정되었으며, 2009년부터 2011년까지는 3년 연속 선정되어 “러브 米”인증 마크를 획득 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