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신중년 커뮤니티활동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17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2025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한 신중년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5인 이상으로 신...
가정형편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왔던 나주지역 4쌍의 부부들을 위해 나주지역 한 업체가 결혼식에 소요되는 비용 일체를 지원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 4쌍의 부부들을 위해 결혼식을 올려준 업체는 나주시 다도면의 해피니스컨트리클럽(회장 양진석).
합동결혼식은 28일 낮 해피니스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생활이 어려운 부부 4쌍과 일가친척 등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해피니스컨트리클럽은 이번 결혼식에 청첩장 제작에서부터 예복, 메이크업, 결혼식, 피로연, 웨딩촬영 등 예식 비용 일체를 지원한데다 직원들이 축가를 불러주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결혼식에 들어간 비용은 1천만원 상당으로 추정된다.
뒤늦게 결혼식을 올리게 된 신랑 A씨는 “경제적으로 어려워 15년을 함께하였음에도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는데 사랑해주는 아내에게 결혼식을 해 줄 수 있어 행복하다. 자녀와 지인들에게 결혼해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집에 결혼사진도 걸어놓고 싶다”고 말했다.
미국방문을 마치고 새벽에 귀국해서 결혼식에 참석한 강인규 시장은 “늦은 결혼식을 올린만큼 신랑 신부의 사랑도 더 오랫동안 변치 않았으면 좋겠다”며 “사랑나눔 활동을 실천한 해피니스컨트리클럽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윤남종 해피니스컨트리클럽 대표는 “골프장에서의 첫 결혼식인데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을 선물할 수 있어 마음 뿌듯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웃들과 행복을 나누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해피니스 컨트리클럽은 매년 행복나눔 사회활동으로 교육자원이 부족한 초․중․고생을 위한 장학사업, 나주 관내 사회적 약자를 위한 각종 발전기금과 성금을 기부해 왔으며, 이번 합동결혼식 외에도 다방면으로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다.
사진설명)
해피니스컨트리클럽이 지원한 4쌍의 합동결혼식이 28일 해피니스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