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황교안 국무 총리는 3일 경유차 생산과 운영 과정의 배출 기준을 강화하고 노후 경유차에 대해서는 수도권 진입을 제한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황 총리는 정부 서울청사에서 미세먼지 관리 특별대책 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황 총리는 회의 모두 발언에서 `발전 산업 분야에서 석탄 화력 발전소는 경쟁력과 국민 건강을 고려해 노후 발전소를 과감하게 축소하고 신규 발전소는 높은 환경 기준을 고려해 배출량을 저감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또한 우리나라의 지리적 특수성을 감안할때 인접국에서 미세먼지가 유입되는 영 향이 큰 만큼 주변국과 협력을 강화하겠다며 예보와 경보의 정확도도 높일것 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정부는 이러한 대책을 통하여 미세먼지 농도를 10년내에 유럽의 주요 도시 수준까지 개선 하겠다고 성언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