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오는 7월 27일 마지막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청주 성안길 등 도내에서 다채로운 문화예술행사가 펼쳐 진다.
청주 성안길 로데오거리․철당간 등에서는 ‛성안길 마수리’복합문화축제를 벌인다. 마․수․리는 ‛마지막 주 수요일 이거 어때?’로 7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성안길에서 정기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첫 번째 마수리인 27일에는 전문예술 공연단체의 수준높은 초청공연과 생활문화 아마추어 동호회의 ‛청춘을 응원할게! 복고스타’, 추억의 먹거리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마수리 장터’, 음악다방에서 청춘시절 애송하던 시, 소설과 다양한 토크 등이 이루어 지는 ‛마수리 토크 추억다방’등 모든 세대가 함께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충북문화관에서는 ‛쓰리테너와 함께하는 one summer night’
라는 주제로 자연․바람․달빛 콘서트가 개최되어 한여름 밤을 여유롭고 시원한 음악의 향연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국립청주박물관에서는 ‛가야금 앙상블‘의 가야금 연주와 함께, ‛음식은 어떻게 문화가 되는가?’라는 주제로 충북대 고봉만 교수님의 인문학 특강이 실시되어 음식과 문화에 대해 보다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는 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갑내기 사촌지 간 동주와 몽규의 우정과 갈등을 담은 영화 ‘동주’가 무료 상영되고, 제천문화회관에서는 기획공연으로 베스트셀러 어린이 뮤지컬 공연인 아동극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가 공연된다.
또한, 영동 레인보우도서관에서는 ‛한국민요의 아름다움’이란 주제로 국악인 김용우 선생님의 인문학 교실이 실시되어 한국 전통 민요의 아름다움을 접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밖에 ‛문화가 있는 날’에 참여하는 문화시설과 각종 혜택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에 참여하는 문화시설과 각종 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가 있는 날 통합정보안내 웹페이지(http://www. culture.go.kr/wday) 및 충북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