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결혼식 문제 등으로 구설에 오른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이번에는 '권한 남용' 논란
한 인터넷 언론은 지난 7월, 최민희 위원장이 방송 3법을 무리하게 밀어붙인다는 비판 보도를 내보냈다.보도와 관련해 최 위원장실은 대응에 나선다.한겨레신문은 최 위원장실이 해당 기자에게 '영상 삭제'를 요청했고, 당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영상 접속을 차단할 방법도 문의했다고 보도했다.자신에 대한 비판 보도를 막으려 했고, 과...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퇴임한 삼성 임원들이 고창군에 방문해 주요 관광 명소에 들러 가을을 만끽했다.
9일 고창군에는 100여명의 삼성 퇴임 임원들이 부부동반으로 고창군에 방문해 대표 관광지 고창읍성과 동리 신재효 고택, 선운산도립공원 등 주요 관광 명소를 탐방했다.
탐방에 앞서 군청 대회의실에서 고창군 방문을 환영하는 행사가 열려 홍보영상을 감상하며 아름답고 청정한 고창의 모습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여자들은 관광해설사와 함께 고창의 역사와 주요 관광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으면서 고창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고 자연생태환경과 문화 등이 잘 어우러진 고창을 새롭게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