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결혼식 문제 등으로 구설에 오른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이번에는 '권한 남용' 논란
한 인터넷 언론은 지난 7월, 최민희 위원장이 방송 3법을 무리하게 밀어붙인다는 비판 보도를 내보냈다.보도와 관련해 최 위원장실은 대응에 나선다.한겨레신문은 최 위원장실이 해당 기자에게 '영상 삭제'를 요청했고, 당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영상 접속을 차단할 방법도 문의했다고 보도했다.자신에 대한 비판 보도를 막으려 했고, 과...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고창경찰서(서장 전순홍) 흥덕파출소(소장 이강신)에서는
지난 10일 흥덕면사무소에서 열린 마을 이장단 회의를 통해 어르신 교통사고 예방 및 수확철 농산물 절도예방 등 주민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최근 수확철을 맞아 증가하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경운기 및 농기계 야간운행 자제, 오토바이 운행시 안전모 착용, 적재함에 반드시 경광등 또는 야광반사지 부착, 보행자의 경우 무단횡단 금지 및 도로 횡단 또는 보행시 차량 통행여부 확인, 야간 외출자제 및 밝은 옷 착용 등을 당부했다.
또한, 농산물 노상적재 금지와 현금 및 귀중품은 가급적 집에 보관치않도록 하고 외지차량의 경우 차량번호를 기록해 두는 등 자위 방범활동을 당부했다.
이강신 파출소장은 “형식적인 교통사고와 수확철 절도 예방활동이 아닌 주민들의 인식전환을 유도하고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직접 찾아다니는 예방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