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동구 일산동,타니베이호텔 ‘마음 한끼 사랑 두끼’사업진행
임정훈기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공종식)는 11월 3일(월)부터 11월 7일(금) 5일간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10명과 아동복지시설 대상으로 타니베이호텔 뷔페 식사권을 지원하는 ‘마음 한끼 사랑 두 끼’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식 기회가 적은 한부모가정이 가족과 함께 특별...

정읍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6일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100여명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동 복지관’을 운영했다.
‘찾아가는 이동 복지관’은 농촌지역 장애인의 건강관리와 재가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과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정다운요양병원(원장 조기운)과 정읍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성수), 전라북도노인복지관(관장 안병춘), 전라북도보조기구센터(센터장 신현욱)이 참여해 의료 진료와 귀반사, 서금요법, 보조기구 수리, 장수사진 촬영, 이동 세탁 서비스 등을 실시했다.
장수사진을 촬영한 박모씨는 “마음도 몸도 불편한 일이라 미루고 있었는데 사진기사님이 직접 찾아와 촬영해주니 좋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겨울이불을 세탁한 윤모씨는 “세탁기도 없고, 비용 부담도 있어 걱정만 하고 있었는데 복지관에서 도움을 줘서 걱정을 덜었다”고 말했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지역사회자원을 개발하고 연계하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