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결혼식 문제 등으로 구설에 오른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이번에는 '권한 남용' 논란
한 인터넷 언론은 지난 7월, 최민희 위원장이 방송 3법을 무리하게 밀어붙인다는 비판 보도를 내보냈다.보도와 관련해 최 위원장실은 대응에 나선다.한겨레신문은 최 위원장실이 해당 기자에게 '영상 삭제'를 요청했고, 당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영상 접속을 차단할 방법도 문의했다고 보도했다.자신에 대한 비판 보도를 막으려 했고, 과...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연지동 자체 봉사단체인 연지봉사대와 연지동 주민센터 직원들은 지난 18일 연지동 거주 저소득 취약계층 3세대에 연탄 800백장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연탄은 연지봉사대원이 매월 기부한 후원금으로 마련된 것이다.
허종성 연지봉사대장은 “겨울이 다가오면서 난방 걱정이 많은 어려운 이웃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봉사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 결성된 연지봉사대는 봉사에 뜻이 있는 지역주민과 연지동 주민센터 직원들과 함께 청소와 물품 지원, 이미용 봉사, 소규모 집수리, 반찬 제공 등의 나눔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