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군민들이 명절을 보내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상수도 급수대책을 수립하고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명절 기간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군은 원활한 급수와 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배수지 등 지역 내 상수도 시설물 46개소 점검하고 수도시설 보온조치를 강화했다.
또한 연휴기간 전후로 수돗물 사용량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지역 내 11개 배수지에 저수량을 최대로 확보할 계획이다.
비상근무반은 민원접수를 하는 상황반, 배수지 유입과 유출량을 수시로 점검하는 통합관제센터반, 비상복구반(대행업체 12개)로 편성되며 3개 반이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신속한 응급복구에 총력을 기울인다.
군 관계자는 “수돗물 사용량이 평상시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명절 연휴에 군민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음식준비나 설거지 시에 설거지통을 이용하는 등 물 절약에 동참해 주시고 수압이 약한 가정에서는 미리 수돗물을 받아 사용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연휴기간 상수도 관련 불편사항이 발생하면 고창군 상하수도사업소(560-8982, 8984, 898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