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외국인 주민을 위한 동구 외국인 소식지 발행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청은 외국인 주민들의 원활한 지역 사회 정착과 생활 적응 지원을 위해 ‘동구 외국인 소식지 2025 겨울호’를 발행했다. 이번 겨울호는 ‘동구의 겨울 야경’을 주제로, 대왕암, 슬도, 일산해수욕장 등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겨울밤 명소를 소개해 감성을 더했다. 동구 외국인 소식지는 분기별로 20페이...
예수병원은 지난 4월 7일 보건복지부 주최로 열린 ‘보건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 표창을 받았다. 예수병원은 질병 예방 및 국민건강 발전에 기여하며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국민보건 건강에 이바지한 공로로 이번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올해 개원 119주년을 맞이한 예수병원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의료를 통한 봉사로 지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사랑의 전통과 첨단의술의 조화 속에 호남 종합병원 중 유일하게 4대 암 진료를 잘하는 1등급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건복지부 심사평가원으로부터 전국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고 있다.
▲ 17_4_7_보건복지부 표창장예수병원 권창영 병원장은 “전 직원 노고에 힘입어 보건복지부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들 드린다. 환자와 가족을 존중하는 환자경험 중심의 혁신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의료를 통한 봉사와 헌신으로 환자와 지역민을 섬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