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결혼식 문제 등으로 구설에 오른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이번에는 '권한 남용' 논란
한 인터넷 언론은 지난 7월, 최민희 위원장이 방송 3법을 무리하게 밀어붙인다는 비판 보도를 내보냈다.보도와 관련해 최 위원장실은 대응에 나선다.한겨레신문은 최 위원장실이 해당 기자에게 '영상 삭제'를 요청했고, 당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영상 접속을 차단할 방법도 문의했다고 보도했다.자신에 대한 비판 보도를 막으려 했고, 과...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서울지부 강동분회(분회장 전경준)는 여약사위원회(부분회장 신민경, 위원장 고진아) 주관으로 지난 11일 약사회관에서 ‘사랑 나눔 자선다과회’를 개최했다.
신민경 부분회장은 인사말에서 “한 개의 촛불로 많은 초에 불을 붙여도 처음의 촛불의 빛은 약해지지 않듯이 나눔의 의미도 마찬가지”라며 “기쁜 일은 나눔을 통해 두 배로 늘어나고 힘든 일은 반으로 줄어들 듯이 사랑을 나누고, 아픔과 고통은 약사로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전경준 분회장은 “강동구 220여 개국약사가 적극 참여하는 나눔사업은 물질적 도움뿐 아니라 이웃의 아픔을 함께하는 공감과 소통을 통해 약사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제공한 ‘세 줄로 말해요’ 코너를 전시해 투표하게 함으로써, 재미와 회원들 참여라는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약사회는 이번 행사로 조성된 성금과 회원들의 지정기탁금으로 무료투약 봉사약국 운영과 행복한세상 복지센터를 통해 홀몸어르신 무료 급식과 생활비 지원, 저소득 학생 급식비와 장학금 지급, 관내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하고 활발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자선다과회에는 대한약사회 조덕원 여약사회장, 서울지부 김종환 지부장, 심재권 국회의원, 이해식 강동구청장, 이향숙 보건소장, 각 구 분회장 및 부분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