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결혼식 문제 등으로 구설에 오른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이번에는 '권한 남용' 논란
한 인터넷 언론은 지난 7월, 최민희 위원장이 방송 3법을 무리하게 밀어붙인다는 비판 보도를 내보냈다.보도와 관련해 최 위원장실은 대응에 나선다.한겨레신문은 최 위원장실이 해당 기자에게 '영상 삭제'를 요청했고, 당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영상 접속을 차단할 방법도 문의했다고 보도했다.자신에 대한 비판 보도를 막으려 했고, 과...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 이시종 충북 도지사의 모습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5월 26일 롯데부여리조트에서 열린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회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총회에 참석하여 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 지사는 이날 “제천 한방엑스포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서는 전국 시‧도교육감의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이 절실하다”며 “제천한방엑스포는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의 학생들에게 현장 체험을 통해 새로운 지식과 아이디어를 스스로 창출하는 학습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엑스포조직위는 학생단체 관람객 유치를 위해 충청북도교육청(교육감 김병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도내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유치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아울러 학생들이 엑스포장을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이재정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장은“이 자리까지 찾아오신 이 지사의 열정을 보면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고 화답했다.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한방의 재창조-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