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광주 광산구는 ‘킹스타운’이 진행하는 ‘네버랜드를 찾아서’를 11일 저녁 7시 30분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이 공연은 광산구가 청년예술단체와 광산문예회관 무대를 나누는 두 번째 공연이다.

킹스타운은 광주를 중심으로 공연과 앨범 발표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 전문팀이다. 현란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춤과 영상을 조합시킨 이번 공연은 강렬한 감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하며, 광산구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관람 접수를 받고 있다.
광산구 문화체육과로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공연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산구는 ‘화요문화산책’으로 지역 청년예술단체와 무대를 나눈다. 공모로 선정한 청년예술단체에게 광산구는 무료 대관, 홍보물 제작, 공연 기획, 음향과 조명 등을 지원한다. ‘화요문화산책’은 격월 둘째 주 화요일에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