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부경찰서, 설 명절 대비 민·경 합동 야간 순찰 실시
울산동부경찰서[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동부경찰서(서장 황철환)는2. 11.(수)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주민들의 안전한 명절 분위기 조성과 범죄 예방을 위해 민·경 합동 야간 순찰을 전개했다. 이번 순찰은 울산 동구 방어진, 전하, 남목, 서부 등 4개 권역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6개 자율방범대, 160...
7월 19일(수)에 전주 예수병원과 호성전주병원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민을 위한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진료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의 진료협약은 진료, 교육, 연구 분야의 질 향상을 위해 양 기관이 적극 협력하며 상호교류를 통한 의료의 질 향상, 진단 및 의료를 위해 첨단장비의 필요, 진료 의뢰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 했다.
▲ 17_7_19_예수병원과 전주호성병원 협약식
예수병원 권창영 병원장은 “예수병원은 양 기관의 진료, 교육, 연구 분야의 질 향상과 환자 진료 의뢰와 회송 등의 협약을 통해 지역주민을 향한 신속한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호성전주병원 김종준 의료원장은 “예수병원과 진료협력에 최선을 다하며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예수병원의 권창영 병원장, 장영택 부원장, 정선범 원목실장, 윤용순 대외협력부장, 이상배 행정부장과 호성전주병원의 김종준 의료원장, 임신호 전주병원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