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외국인 주민을 위한 동구 외국인 소식지 발행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청은 외국인 주민들의 원활한 지역 사회 정착과 생활 적응 지원을 위해 ‘동구 외국인 소식지 2025 겨울호’를 발행했다. 이번 겨울호는 ‘동구의 겨울 야경’을 주제로, 대왕암, 슬도, 일산해수욕장 등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겨울밤 명소를 소개해 감성을 더했다. 동구 외국인 소식지는 분기별로 20페이...
7월 19일(수)에 전주 예수병원과 호성전주병원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민을 위한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진료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의 진료협약은 진료, 교육, 연구 분야의 질 향상을 위해 양 기관이 적극 협력하며 상호교류를 통한 의료의 질 향상, 진단 및 의료를 위해 첨단장비의 필요, 진료 의뢰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 했다.
▲ 17_7_19_예수병원과 전주호성병원 협약식
예수병원 권창영 병원장은 “예수병원은 양 기관의 진료, 교육, 연구 분야의 질 향상과 환자 진료 의뢰와 회송 등의 협약을 통해 지역주민을 향한 신속한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호성전주병원 김종준 의료원장은 “예수병원과 진료협력에 최선을 다하며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예수병원의 권창영 병원장, 장영택 부원장, 정선범 원목실장, 윤용순 대외협력부장, 이상배 행정부장과 호성전주병원의 김종준 의료원장, 임신호 전주병원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