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제62회 무역의 날 및 제9회 강원 수출인의 날, 원주 기업들의 쾌거
12월 15일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열린 ‘제62회 무역의 날’과 함께하는 ‘제9회 강원 수출인의 날’ 행사에서 원주 기업들이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원주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이번 행사에서 각종 수출 관련 탑과 훈장 등을 수상하며 강원 수출 경쟁력을 대표하는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았다.‘제62회 무역의 날’ 포상으로 원주에 생산공...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 17일(목) 경찰서장을 비롯해 경무과 및 실무자들과 함께 인천의 명소인 계양산을 여성 · 노인 등 사회적 약자와 주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둘레길을 돌아보고 치안 취약요소에 대하여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계양서에서는 가을철 산행길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둘레길 순찰을 실시하면서 주민들의 의견청취 및 범죄 및 안전 취약개소를 점검하여 향후 치안시책에 반영코자 하였으며, 서장과 함께하는 산행으로 직원과의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계양서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순찰을 실시하여 지역주민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양산을 인천의 명소로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