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이해와 ...

프리미엄 음향기기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사운드캣 직영 쇼핑몰 자운드(ZOUND)가 뮤지컬 ‘헤드윅’ 주최사와 손을 잡고 헤드윅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자운드몰에서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 뉴포트나 몬트레이, 카다스 A8, 웨스톤 All New UMpro 50, UM1, 뮤토리 A2, 미오디오 M6pro 등 이벤트 해당 품목을 구매한 뒤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인에게 헤드윅 관람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이다. 당첨된 이들에게는 9월 30일까지 관람 가능한 헤드윅 뮤지컬 티켓이 발표 후 발송되며 해당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는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동일하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 인생을 살아가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렌스젠더 가수 이야기다. 현재까지 누적 공연 관람객 수 약 48만명의 흥행 대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최근에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유연석이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자운드는 그동안 무더위에 지쳤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자운드 고객들이 올 가을 뮤지컬 헤드윅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헤드윅이 진행되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는 웨스톤(WESTONE)의 All New UMPRO 등을 비롯한 웨스톤의 신제품과 스테디 판매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평소 웨스톤 제품에 관심이 있었던 이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자운드는 헤드윅 티켓 증정 이외에도 벅스와의 파트너쉽 제휴로 제품 구매 시 음악 감상권을 증정하는 등 고객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