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두영)는 지난 29일 관내 청소년지도위원과 직원이 합동으로 장기동 상가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선도활동은 상가 및 유해업소 밀집지역에 업주 및 종사자들의 청소년 보호 의식을 강화하고 미래의 주역이자 희망인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청소년들의 일탈행위를 사전 차단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됐다.
더운 날씨에도 장기본동 청소년지도위원들은 업소마다 일일이 방문하여 “19세 미만에게 술.담배 판매금지” 라는 스티커를 부착 하며, 청소년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 달라고 홍보했다.
장기본동 동장은 이번 청소년 선도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저해하는 유해환경 확산을 방지하고 자율․정화를 유도하여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