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 31일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정보화장비 현장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지방경찰청 정보화장비과 주관으로 일선서의 정보화장비 전반에 대한 내부만족도와 업무능률의 향상을 통해 형장부서의 질 높은 치안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네 번째 행사로 무선난청지역, 차량운행 관련 등에 대한 토론과 건의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전준열 인천지방경찰청 정보화장비과장은 경찰서 정보화장비계 직원들에게 “모든 현장 직원들이 정보화장비 업무에 대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개인정보와 문서보안을 위해 업무 후 보관이 불필요한 공유폴더내의 문서를 자동 삭제하는 배치파일을 만들어 배포한 직원을 칭찬하면서 전 경찰관서에 확대시행 할 것을 제안하기도 하였으며, 간담회 건의 사항은 업무추진에 적극 반영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