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김포시는 지난 19일 김준현 경기도의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서부지소장, 경기신용보증재단 김포지점장, 경기테크노파크 북서부사업단장 및 경제환경국장, 기업지원과장, 기업SOS팀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상생 협력 및 기업애로 해소를 위한 제6차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경제관련 유관기관 간담회는 2015년 김준현 의원의 제안으로 관내 기업의 맞춤형 지원과 경제관련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회의로 이번회의가 6번째로 각 기관별 2017년 사업추진실적 및 2018년 예산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를 이었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준현 도의원은 “경제관련 유관기관과의 협업과 소통을 통하여 관내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지원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분기별 1회 이상의 만남을 통하여 김포시 소재 기업인들에게 직접적 수혜가 돌아갈 수 있는 지원사업 발굴에 다함께 힘 써주길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