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된 오토바이 번호판 훔쳐 판 10대들 검거… SNS 통해 거래”
서울 성북경찰서는 방치된 오토바이의 번호판을 훔쳐 판매한 10대 4명을 검거해 검찰에 송치했다.이들은 1월부터 4월까지 서울 성북구·노원구 등지에서 번호판 29개를 절도한 혐의를 받는다.주범 A(17) 군은 공구를 이용해 번호판을 떼고, 온라인에서 만난 10대들과 함께 판매했다.판매 대금은 친구 명의의 계좌를 이용해 세탁, 경찰 추적을 피...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지난 13일 오전 10시 30분『제28회 부천여성 체육대회』개회식에 참석했다.
부천시 여성 관련 기관단체 회원 상호간 체육활동을 통하여 화합과 친선 도모를 위한 부천여성 체육대회는 부천시 양성평등주관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주최로 부천체육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여성 관련 기관단체 회원 800여 명이 참여하였다.
강 의장은 개회식 축사에서 “우리 지역사회가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부천시 곳곳에서 여성 지도자분들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여성들이 차별받지 않고 잠재력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사회가 조성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진연, 이준영, 서강진, 한선재, 윤병국, 김동희, 이형순, 황진희 의원이 함께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