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보령시는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전통시장과 보령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일까지 실시되는‘2017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발맞춰 시민의 안전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매월 4일 안전점검의 날 홍보와 각종 재난 발생 시, 올바른 국민행동요령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2일에는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146회 만세보령 아카데미에 참여한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3일에는 보령중앙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며 안전의식 제고 및 안전사고 예방에 동참해 줄 것을 권장했다.
한진호 안전총괄과장은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통해 평소 잊기 쉬운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됐다”며, “시민 모두가 매월 4일 자발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 할 수 있도록 적극․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