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천안시 풍세산업단지 입주기업인 모트렉스㈜(사장 이형환)는 14일 연말을 맞아 좋은 곳에 사용해 달라며 천안시복지재단에 1,000만원의 기부금 전달했다.
이형환 사장은 “지역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오히려 감사하고, 주민과 이웃을 위한 작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동균 복지재단 상임이사는 “기업이 창출된 이익을 이웃과 나누고 사회에 환원하려는 모트렉스의 노력이 도미노처럼 전달돼 더 많은 기업이 나눔 문화에 동참하면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2001년 창립한 모트렉스㈜는 네비게이션 제조 강소기업으로 자동차 인공지능시스템 콘텐츠를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으며, 무역의 날 행사에서 4회의 대통령상 수상과 2016년 1억불 수출탑을 거머쥐는 성과를 이뤘다.
특히, 2014년 천안공장을 완공하고 2015년 장애인협회 안전경광등 마련을 위한 기금을 지원해 장애인의 생활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