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여수시가 알레르기 질환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의료비와 보습제를 지원한다.
먼저 의료비의 경우 연간 15만 원 이내로 본인부담금이 지원된다.
대상은 만18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중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비염, 천식 진단을 받은 환자다.
의료비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진단서(소견서), 진료비·약제비·검사비 영수증, 취약계층 증명서 등을 시 보건소(061-659-4357)로 제출하면 된다.
보습제는 만18세 이하 기초수급자와 차상위계층 중 아토피 피부염 환자에게 분기 1회 지급된다.
취약계층 외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 기관장의 추천을 받은 경우도 의료비·보습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알레르기 질환을 겪고 있는 시민이 의료비 부담을 더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알레르기 질환 예방을 위한 교육과 홍보도 꾸준히 실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