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결혼장려 행사 ‘속초인’ 프로젝트 4커플 탄생
속초시가 지난 11월 8일부터 1박 2일간 낙산사에서 개최한 ‘속세 초월 인연 만들기 with 낙산사’ 결혼장려 만남행사에서 총 4커플의 인연이 탄생하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행사에는 27세부터 39세까지 전국 미혼남녀 55명이 신청해 최종 30명이 선정됐다. 단순한 소개 중심의 만남 방식을 벗어나 사찰 탐방, 파도 명상, 차담(茶談), 마음연꽃등 만...
(광주/뉴스21)임형기 기자 = 더불어민주당 담양군의원(라 선거구) 최용호 예비후보가 9일 오후 담양군 고서면 마운틴마트 건너편 선거사무소에서 최형식 담양군수 예비후보, 김기성 도의원 예비후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 9일 오후 담양군의원선거 라 선거구 1-가 최용호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주민들을 비롯한 당원과 지지자 등 300여명이 선거사무소를 찾아 필승을 결의했다.
최용호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지난 몇 년간 영세 상인들의 뜻을 모아 상가번영회를 조직하여 지역상권 살리기에 앞장서며 지역발전의 초석이 되고자 열심히 뛰었으나, 신분의 어려움에 한계를 느껴 <지역에 적극적으로 봉사할 수 있는 지방의원이 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최 후보는 “의회에 입성하여 군의 투명한 예산사용 및 행정개선, 소외계층 및 저소득층의 대변자 역할, 교통서비스 확대 등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의회 내 확실한 견제역할을 하여 지역발전의 일꾼이 되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그는 또 “지금 가고자 하는 이 길이 정해진 길이라면 겸허히 받아들이고, 아무리 거칠고 힘들지라도 모든 것을 운명이라 여기며 마음의 초심을 결코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최용호 예비후보는 고서면 출생으로 고서 청년회장, 자율방범대장, 고서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사)담양군상인회 이사, 고서면 상가번영회 회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지난 대선 때는 문재인대통령후보 조직특보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