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카, 북두칠성 아래 빛으로 잇는 우정…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열린다. 2025년은 베트남 근현대사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해다. 베트남 통일 50주년, 독립 80주년, 그리고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이 맞물리는 상징적인 해이자, 한국과 베트남이 수교를 맺은 지 33주년이 되는 해다. 이번 특별전은 역사적 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베...
“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존경하고 사랑하는 순천시민여러분!
여러모로 부족한 허석을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처음을 생각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께 다짐한 약속을 생명처럼 여기며 열정과 성실로 주어진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변화를 바라는 순천시민의 위대한 승리이자 새로운 순천에 대한 시민의 여망이 만들어 낸 축제입니다.
시민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의 결과입니다.
이제 우리에겐 또 다른 숙제가 주어졌습니다.
바로 하나된 순천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동안의 반목과 분열을 멈추고 모두가 함께 통 큰 단결로 하나된 순천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그리하여 순천을 순천답게 만들어야할 것입니다.
순천에 사는 것을 순천 출신임을 자랑스러워하도록 만들어야할 것입니다.
끝으로 그동안 흔들림 없이 믿고 따라준 캠프관계자들과 묵묵히 성원해준 지지자들께 감사드립니다.
2018년 6월 14일
허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