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호주 시드니 유대인 축제 총기 난사 사건 ‘자긍심의 원천’이라 평가
호주 시드니 해변에서 열린 유대교 명절 하누카 행사장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15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한 가운데,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이를 "자긍심의 원천"이라고 평가했다.
IS는 현지시간 18일 아랍어 선전매체 알나바에 게재한 성명에서 "유대인들과 직접 맞설 기회를 갖지는 못했지만, 지지자들과 동조...
(뉴스21/장병기기자)=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달 28일부터 전자상거래 활성화 및 사이버 농업인 육성으로 농산물 유통비 절감과 농가경영 개선을 위한 농업인 e-비즈니스 리더 양성 2차 교육을 농업기술센터 전산교육장에서 26명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e-비즈니스 리더 양성 교육은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란 주제로 엑셀교육을 통한 매출현황과 거래처 및 회원관리 등 고객관리 프로그램 실습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제10회 전남정보화 농업인 전진대회에 교육생들이 직접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 20종 38점을 전시하고 우수사례(박일만 농가)를 발표하는 등 현장에서 신안을 홍보하고 고객과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업인의 농산물 전자상거래 마케팅 능력 강화 교육을 통하여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안 농업 경영체의 핵심 리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