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4-H 진도군연합회(회장 차용주) 주관 , 농촌지도자회, 생활개선회, 농업경영인회 등의 여러농업단체가 모여 '기후변화의 시대 미래농업의 길을 묻다! 함께 이룬 진도농협, 함께 여는 미래농업'이라는 주제로 농업.농촌 발전, 농업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600여명 단체회원들이 결의와 각오를 다졌다.
또한 지역인재육성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학습단체에서 100만원, 농촌지도자회에서 300만원, 총 400만원을 인재육성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이외에도 단체간의 친목도모를 위해 노래자랑 및 체육대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준비하여 오늘 하루 농업의 고단함을 잊고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진도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어려워져가는 농업.농촌 여건속에서도 고향을 지키며 최선을 다하는 농업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리며, 잘사는 농촌, 활기찬 농업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을 모아 달려가자"며 대회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