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문학작가, 웹툰작가, 웹영화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관광홍보 팸투어를 진행해온 여수시가 이번엔 전국의 사진작가들을 초청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여수 일원에서 ‘남도풍경 이야기’를 주제로 사진작가 팸투어가 열렸다.
이번 팸투어는 사진작가의 작품을 통해 여수가을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에 참가한 사진작가 32명은 첫날인 23일 자산공원과 미평 봉화산 가을풍경을 카메라에 담았다. 오후에는 여자만 섬달천 노을과 여수산단 야경을 촬영한 후 요트를 타고 여수바다의 아름다움도 체험했다.
24일은 무슬목 일출과 돌산공원 단풍, 고소천사 벽화마을 등을 감상했다.
사진작가들은 팸투어 중에 촬영한 작품 일부를 여수시에 기증했고, 작품을 자신의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에 게시해 여수의 가을을 홍보하기로 했다.
앞서 시는 지난 6월 웹툰작가, 8월 문학작가, 10월 웹영화관계자를 각각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사진작가 팸투어를 통해 여수의 가을을 담은 멋진 작품들이 나왔다”며 “가을의 정취가 가장 늦게까지 남아있는 여수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