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순천시는 연말을 맞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1월 20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희망2019나눔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희망2019나눔캠페인은 ‘사랑의 열매 20년,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을 슬로건으로 각 분야별 이웃돕기사업 추진을 위한 재원을 마련하는 범국민 이웃사랑 운동으로, 개인, 기관 등의 기부 및 나눔문화 확대를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순천시 행복돌봄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현금 또는 현물을 방문 접수하거나, 전남 동부지역 각 방송국(순천 KBS, 여수 MBC 등), 전화 ARS, 홈페이지 온라인 모금(신용카드, 핸드폰, 계좌이체), 금융기관 별 계좌입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순천시 직원부터 솔선수범하여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순천시민이 동참하는 온정을 한 데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복지도시로 거듭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희망2018나눔캠페인 성금모금 결과 어금니아빠 사건 등 각종 사회적 이슈에도 불구하고 7억 6천여만원의 온정이 모아져, 저소득층 긴급지원사업, 나눔문화확산지원사업,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 신청사업, 명절위문사업, 집수리 사업 등에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