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성동구, KT&G와 손잡고 빗물받이 쓰레기 유입 막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KT&G(대표 방경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의 쾌적한 거리 환경 조성과 도시 침수 예방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성동구와 KT&G가 빗물받이 인식 개선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개선 인프라를 설치 및 지원하고자 마련...
△코리아월드써비스㈜는 지난 4일 시청 회의실에서 모범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열어 고등학생과 대학생 7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코리아월드써비스㈜가 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 장학금 5000만 원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코리아월드써비스㈜는 지난 4일 시청 회의실에서 2018년 모범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고등학생 40명과 대학생 3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지급 대상자는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결정했다.
코리아월드써비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2008년부터 모범학생 장학금 지급 사업을 이어오고 있고,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 후원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김완식 코리아월드써비스㈜ 대표는 “오늘 뿌린 작은 씨앗이 열매를 맺기를 희망한다”며 “학생들이 할 수 있다는 긍정의 마인드를 갖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